[부동산개발 business plan] 강남구 압구정동 리모델링 프로젝트 마케팅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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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5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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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강남구압구정동리모델링프로젝트마케팅전략.ppt
[부동산개발 business plan] 강남구 압구정동 리모델링 프로젝트 마케팅전략(strategy)
• Sales Promotion에 의한 마케팅
Marketing 특 성
2. 사업환경
5. 홍보계획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강남구압구정동리모델링프로젝트마케팅전략.ppt( 55 )
• 청약예금 미가입 실수요자의 사전 확보 및 효율적 계약 유도
Ⅴ. 성공적 분양을 위한 제안
• 제한된 인원을 통한 정보의 전달 – 구전(Word of Mouth) 효과에 의한 여론 형성
• Core 마케팅 – Core 수요계층 설정을 통한 양질의 수요 확보
(고액 청약금, 상품정보 차단 – 제한된 수요에 정보 전달)
-> D.B 마케팅 및 고객 전담제 도입(고객 비밀 보장)
1. 기본전략(strategy)
- 설계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참여를 통한 고객 만족 증대 및 수요층 확대
• discrimination화, 개성화, 특권의식에 대한 욕구
1. 고급주택 마케팅의 특성
Ⅰ. 프로젝트의 이해 1. 사업계획 2. 사업환경 Ⅱ. 시장(마켓)환경과 마케팅 방향(소구점) 1. APT 시장환경 2. APT 시장별(평형별) 사업환경 3. 고급주택 마케팅 방향(소구점) Ⅲ. 마케팅 전략 1. 기본전략 2. 표적 시장의 장점 3. 마케팅 컨셉의 설정 Ⅳ. 마케팅 실향 전략(계획) 1. 고급주택 마케팅의 특성 2. 가격계획 3. 상품(브랜드) 계획 4. 분양(마케팅) 업무 계획 5. 홍보계획 Ⅴ. 성공적 분양을 위한 제안
2. APT 시장별(평형별) 사업환경
• 프로슈머 마케팅(Prosumer Market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사업계획
• 형식적 : 공개 분양
Ⅱ. 시장(마켓)환경과 마케팅 방향(소구점)
설명
3. 마케팅 컨셉의 설정
순서
2. 가격계획
• 최고급 아파트에 대한 공개적 수요 확보 한계
사 업 환 경
• 가수요자의 시장 교란 행위 효율적 대처
• 브랜드 마케팅 – 최고급 대표 아파트에 대한 자부심 부여
소비자 characteristic(특성)
Ⅳ. 마케팅 실향 전략(strategy)(계획)
• 내용면 : 사전 비공개 모집 방식 – 3순위 사전 별도 청약 접수
1. APT 시장환경
동시 청약 방식에 의한 제한 요소의 극복
3. 상품(브랜드) 계획
• 집단간 구전에 의한 여론이 마케팅의 변수
• 쾌적성, 독립성, 전망에 대한 욕구가 분명 – discrimination화 욕구
초대형/최고가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의 발굴
시 행 전 략
프리(Pre) 마케팅을 통한 유효수요자 사전 확보 방식의 마케팅
- 수요자 참여형 마케팅 필수
核心 요소의 설정 통한 효율적 마케팅
철저한 이원화 작업 통한 마케팅
• 잠재 수요자 발굴 -> 구매 유도
Ⅰ. 프로젝트의 이해
3. 고급주택 마케팅 방향(소구점)
1. 고급주택 마케팅의 characteristic(특성)
Ⅲ. 마케팅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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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후 인지 부조화(Postpurchase Behavior)의 최소화를 통한 수요자 참여형 마케팅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전략, 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디벨로퍼, 분양대행, 마케팅기획, 지역개발, 도시계획, 건축 신축
• 타켓 마케팅 – 양질의 잠재 수요층을 대상으로한 타켓 마케팅
2. 표적 시장의 長點
• 명확한 Target Consumer의 설정을 통한 D.B Marketing
• 사전 Prospecting 에 의한 마케팅
4. 분양(마케팅) 업무 계획
• 시장 외적인 정책 環境(환경)에 민감
- Producer + Consumer 의 합성어
-> Push 형 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