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1:31본문
Download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ppt
service
marketing
SNS 활성화
커피 소비 文化(문화)
교환학생 선호증가
Threat
Opportunity
저렴한 가격
유럽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적극적 SNS 활용
Strength
Weakness
비좁은 점포면적 (10평)
상대적 적은 유동인구
메뉴판의 비차별화
SNS 활성화
커피 소비 文化(문화)
교환학생 선호증가
Threat
Opportunity
저렴한 가격
유럽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적극적 SNS 활용
Strength
Weakness
비좁은 점포면적 (10평)
상대적 적은 유동인구
메뉴판의 비차별화
SNS 활성화
커피 소비 文化(문화)
교환학생 선호증가
Threat
Opportunity
저렴한 가격
유럽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적극적 SNS 활용
Strength
Weakness
비좁은 점포면적 (10평)
상대적 적은 유동인구
메뉴판의 비차별화
SNS를 이용한
원스의 이미지 구축
교환학생들을 주 타겟
으로 한 메뉴판의 차별화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 필요
대형프렌차이즈점의 높은 인지도를 독특한 인테리어와 SNS를 통해 극복
3. 접점 직원 행동 및 응대 분석
4. 접점 서비스 수준 影響(영향) 요인 및 문제 파악
5. 접점 서비스 문제가되는점 및 원인(原因) 분석
6. 고객 서비스 접점 the gist 요구 정리(整理)
01
입장
02
프론트 앞으로 이동
03
대기 줄 서기
04
메뉴판 찾음, 봄
05
주문
06
결제
07
자리 탐색
08
대기
09
커피 및 서비스 이용
10
추가 서비스 요청
11
서비스(커피) 이용
12
퇴장
01
인사
02
고객확인 및 대기열안내
03
대기열 관리
04
메뉴판 위치 안내
05
주문 내역 확인
06
결제 금액 확인
07
주문 메뉴 후방종업원에게 전달
08
커피 제조
09
전방종업원 서빙
10
추가 서비스 이용 안내
11
다른 고객 대기
12
고객퇴장과 함께 테이블 청소 및 인사…(투비컨티뉴드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원스 ONCE 서비스마케팅
설명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analysis
원스,ONCE,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원스(ONCE) 서비스마케팅 분석.ppt( 58 )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1.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2.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3.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4.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5.gif)
%20%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