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을 통한 텔레마케팅 활성화 plan에 관한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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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3 0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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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측은 이중 고객이 e메일을 열어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숫자가 8만4000건으로 같은 결과 를 방송광고로 내려면 1년에 320억원이 소요된다고 밝혔다. 영업사원 전원에게 노트북과 개인별 랜(LAN)선을 배급하고 우수고객에게는 맞춤형 잡지를 정기 제공하는 한편 중고차·할부금융·보험 등 원 스톱 서비스를 누리망 에서 제공한다. CRM을통한텔레마케팅활성화방안에관한분석 , CRM을 통한 텔레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 1 장 서 론
제1절 analysis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analysis의 방법과 범위
제3절 analysis의 기대결과
제 2 장 theory 적 배경
제1절 텔레marketing 에서의 CRM 전략(戰略) 적 활용
제2절 CRM을 통한 텔레marketing 프로모션의 강화
제3절 CRM을 통한 아웃바운드TM Skill up
제4절 CRM을 통한 “고객 상황별 TM응대능력 향상 방안(方案)”
제5절 CRM을 통한 잠재고객의 고정고객화
제6절 CRM을 통한 기존고객의 고정고객화
제7절 CRM을 통한 로열티 극대화 방안(方案)
제8절 CRM에서의 Self Mind Control
제9절 TM을 통한 고객설득능력 향상 방안(方案)
제 3 장 example(사례) analysis
제1절 (주) 하나림 회사 introduction
제2절 現況(현황) analysis
제3절 improvement안 제시
제4절 improvement결과 analysis
제 4 장 결 론
제1절 analysis의 요약 및 結論(결론)
제2절 analysis의 한계점 및 추후 analysis방법
제 1 장 서 론
제 1 절 analysis의 배경 및 목적
재계에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기존의 고객정보를 e메일 marketing 수단으로 활용하는 누리망 과 결합한 e-CRM은 21 세기(世紀) 기업의 비밀병기로 급부상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LG전자 등 가전업체와 현대·대우자동차 등 자동차업체, 특히 백화점·할인점업체들은 올 들어 CRM관련 투자를 대폭 확대했다.
레포트/경영경제
CRM을 통한 텔레마케팅 활성화 plan에 관한 analysis(분석)
CRM을 통한 텔레마케팅 활성화 plan에 관한 analysis(분석) 에 대한 자료입니다. 한 달에 상품 홍보를 위해 발송되는 e메일만 해도 42만 건에 달한다.
CRMmarketing 은 20%의 고객이 수익의 80%를 올려준다는 20대80법칙에 따라 소수의 우량고객에게 집중 판촉공세를 펴는 기법으로 일명 타깃 marketing 으로도 불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PC와 가전제품 판매에 e-CRM을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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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올해 초 에어컨 신 모델 예약판매시 구입 5~7년 된 재구매 대상고객에게 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CRM을 도입, 전년도의 8만대를 훨씬 웃도는 15만대란 기록을 세웠다. 영업사원들은 노트북과 휴대전화로 고객의 연령·성별·결혼여부·직업·소득수준 등 개인정보와 차 구입 시기, 구입차종 등 관련 데이터를 자유롭게 조회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독자 개발한 고객정보시스템(SCIS…(투비컨티뉴드 )
다.
대우자동차는 92년 도입한 CRM체계를 보다 정교하게 다듬어 운영중이다. 고가제품인 PDP TV는 소득수준이 높은 ‘귀족고객’에게 판촉을 집중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CRM팀을 신설하고 1000만 명의 고객정보를 담은 데이터베이스를 이달부터 본격 가동하기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