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현대 선봉소설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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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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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의 불규칙적인 홈에서 그는 왠지 모르게 울퉁불퉁한 길을 떠올렸다. 우선 비유를 통해 드러낸 이미지 사이의 관련을 말하는 상사를 들 수 있따 소동의 <1934년의 도망 일구삼사년적도망>을 잠시 보자.
그 열쇠의 색깔은 이 시각 창밖의 햇빛과 비슷했다. 선봉소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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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현대 선봉소설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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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상상상은 기억(memory)과 함께 어떤 인상이 우리 마음 속에 관념으로 변화되어 있던 것을 다시 재현하는 방법의 하나다.”(여화, <현실의 하나 현실일종>)는 표현이 그 예가 될 것이다.
1) 상상
상상은 기억(memory)과 함께 어떤 인상이 우리 마음 속에 관념으로 alteration(변화) 되어 있던 것을 다시 재현하는 방법의 하나다. “편지는 일종의 상태다”, “편지는 따뜻하면서도 허구적인 침묵이다”라며 아무런 논리적 연관관계 없이 “편지는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1) 상상
상상은 기억(memory)과 함께 어떤 인상이 우리 마음 속에 관념으로 change(변화)되어 있던 것을 다시 재현하는 방법의 하나다. “그는 장량의 눈빛 속에서 자신이 마치 심심한 천장과 같다고 느꼈다. 어쩌면 그는 이런 길을 가야할 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열쇠의 들쭉날쭉한 홈에서 울퉁불퉁한 길로의 전환은 독자에게 익숙한 비유의 틀을 깨면서 상상의 폭을 크게 넓혀주고 있따 다음은 변형인데, 이것은 상사성을 더 확장시켜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선봉소설가... , 후현대 선봉소설론감상서평레포트 ,






다. 여기서 더 나아가면 상상의 대상과 상상의 산물이 따로인 분리에 이르게 된다된다. 선봉소설가들은 소설이 현실적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반드시 상상의 산물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상상은 다시 몇 개의 표현양식으로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