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marketing 사례] 국순당 백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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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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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세주는 고래말부터 조선시대에 걸쳐 널리 마셔온 `백하주`의 신비한 제조 비법을 현대 과학기술로 복원시켜 계승한 명주이다.
그…(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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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marketing 사례] 국순당 백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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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marketing 사례] 국순당 백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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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의 백세주는 지난 92년 출시 이후 외국산 주류와 희석식 소주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 주류시장에 전통주의 바람을 몰고 온 제품이다.
특히 백세주를 빚는데 사용되고 있는 생쌀발효법은 지난 94년 국내 처음으로 KT(국산신 기술인증)마크를 획득했고 1998년과 2000년에는 벤처기업으로 인정받기 까지 했다.
백세주가 출시되기 전까지 국내 주류시장에서 전통주의 위치는 미미했다 . 영세한 시설과 낙후된 양조기술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했기 때문 이다.
자연식이나 생식을 하는 것처럼 인체에 무리를 주지 않고 살아있는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서다.
생쌀발효법은 원료를 처리할 때부터 술이 완성되기까지 전혀 열을 가하 지 않고 생원료를 그대로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