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co.kr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과 SWOT,STP,4P전략(strategy) 事例analysis(분석) 및 신세계백화점 future 展望(전망) 연구 > aka7 | aka.co.kr report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과 SWOT,STP,4P전략(strategy) 事例analysis(분석) 및 신세계백화점 future 展望(전망) 연구 > aka7

본문 바로가기

ak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과 SWOT,STP,4P전략(strategy)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4:2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hwp




또한 백화점 다점포화 시대의 개막, 신용카드 도입과 해외브랜드 제휴 등 수많은 최초의 기록과 함께 유통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소비자들의 생활文化(culture) 를 향상시켰다. 신세계백화점은 현재 2,300여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고 매출액 규모는 2조 8000여 억 원이다. 또한 2009년 3월 부산에 동양 최대 도심형 복합 쇼핑센터 센텀시티점을 오픈했고, 수도권 동북부의 랜드 마크인 의政府점 오픈으로 전국에 10개 이상의 점포망을 구축하였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로 구성된 독자적인 자주 편집매장을 통해 신세계만의 discrimination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백화점과 이마트를 연계한 복합쇼핑공간을 통해 고객편의를 고려한 새로운 쇼핑 文化(culture) 를 선보이고 있따

(2) 기업철학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하…(省略)
다.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과 SWOT,STP,4P전략(strategy) 事例analysis(분석) 및 신세계백화점 future 展望(전망) 연구


Download :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hwp( 1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 ,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 STP 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








[경영경제],신세계백화점,기업현황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과,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신세계백화점,미래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20신세계백화점%20기업현황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전략과%20SWOT,STP,4P전략%20사례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미래전망연구_hwp_01.gif [경영경제]%20신세계백화점%20기업현황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전략과%20SWOT,STP,4P전략%20사례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미래전망연구_hwp_02.gif [경영경제]%20신세계백화점%20기업현황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전략과%20SWOT,STP,4P전략%20사례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미래전망연구_hwp_03.gif [경영경제]%20신세계백화점%20기업현황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전략과%20SWOT,STP,4P전략%20사례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미래전망연구_hwp_04.gif [경영경제]%20신세계백화점%20기업현황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전략과%20SWOT,STP,4P전략%20사례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미래전망연구_hwp_05.gif [경영경제]%20신세계백화점%20기업현황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전략과%20SWOT,STP,4P전략%20사례분석및%20신세계백화점%20미래전망연구_hwp_06.gif


[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strategy)과 SWOT,STP,4P전략(strategy) 事例analysis(분석) 및 신세계백화점 future 展望(전망) 연구

신세계백화점 marketing 케이스 example(사례) 연구

CONTENTS

1. 신세계백화점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3) 경영정책

2. 신세계백화점 3C 分析(분석)

3. 신세계백화점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 SWOT 分析(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신세계백화점의 커뮤니케이션 strategy
(1) VIPmarketing (2) 내부marketing
(3) 고객관리strategy
(4) 사회공헌과 PRstrategy

8. 신세계백화점 未來展望

1. 신세계백화점 기업intro

(1) 기업개요

신세계백화점은 1930년 국내 최초의 백화점으로 오픈하여, 60년대 초 근대 백화점의 槪念을 처음 도입하고 최초의 직영체제를 확립하여 우리나라 유통 근대화의 전기를 마련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k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k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