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쇼핑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3:12
본문
Download : CJ쇼핑 마케팅 전략 분석.doc
높은 점수받은 report로 마케팅 수업들으시는 분이라면 많은 도움이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J쇼핑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CJ39쇼핑마케팅事例(사례)
높은 점수받은 레포트로 마케팅 수업들으시는 분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CJ39쇼핑마케팅사례 , CJ쇼핑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시장analysis, SWOTanalysis, 포지셔닝, 타겟팅, STP책략등 marketing 수업에 배우는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넣었습니다...
다..
2. 신속한 택배서비스
- 제일제당 택배사 CJ-GLS를 이용한 배달서비스
- 창고운영 및 자가배송으로 배달시간 단축
- E-cline(전산연계시스템)을 통한 스피드 배송 서비스 운영
- 화물추적시스템 정보 제공
3. 상품의 差別(차별) 화
- 브랜드 중심의 고품질 상품구성
- 생활용품 중심의 폭넓은 상품군 구성 (13개의 주요 카테고리)
- 테마에 따른 다양한 상품 기획
: `cj39추천상품` / `cj39 Best 20` / `Today`s Hot` / `Weekly`s Chance` ...
- 독점판매 상품의 확대
- 해외 인기상품의 개발
- 품질 검사 강화
4. 고객 중심의 방송 제작 (흥미 / 정확도)
- 프로그램(program]) 실명제 실시
- 명쾌한 상품정보 제공…(省略)
Download : CJ쇼핑 마케팅 전략 분석.doc( 43 )
레포트/경영경제
되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