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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용Sofrware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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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1 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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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상
- 모든 컴퓨터 사용자(중학생 이상)


3. 기존의 시장analysis(분석) 과 한계
- ‘뚝딱, 컴퓨터 조립도사’ 등 컴퓨터 조립을 다룬 몇 권의 서적들이 있음
- 모두 획기적인 reaction response을 보여 잠시동안 베스트 셀러의 자리를 누림
- 그러나 ‘책’이라는 매체가 가져다주는 한계 등으로 실질적으로 독자들은 기대만큼의 效果(효과)를 얻지 못함
- 그 후로 책의 판매 역시 급락함


4. 경쟁우위
- 기존의 책에 비해 CD-ROM이 가져다 주는 멀티미디어적 기능 제공
- 학습 후, 실습이 아닌 직접 실습을 통한 학습
- 책과는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반복, 예기치 못한 상황적 진행)
- 상황 상황마다 부품의 기능 등에 대한 주요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각 부품들이 걸어나와 자기 자신을 紹介하는 형식으로)
- 오락성 가미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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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용Sofrware개발



,인문사회,레포트
다.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교육용Sofrware개발 , 교육용Sofrware개발인문사회레포트 ,



교육용Sofrware개발
󰊰 Ready - 2p.

󰊱 개요(문제와 necessity ) - 2p.
1. ‘컴퓨터를 안다’의 두가지 의미 - 2p.
2. 왜 컴퓨터 내부를 공부해야 하나 ? - 3p.
3. 똑! 똑! 저 이제는 들어가도 돼나요 ? - 4p.

󰊲 프로그램(program]) 의 기획 - 4p.
1. 목적(Theme) - 4p.
2. 대상 - 4p.
3. 기존의 시장analysis(분석) 과 한계 - 4p.
4. 경쟁우위 - 5p.
5. 개발인력 구성과 역할 - 5p.
6. StoryBoarding 작업 - 6p.
7. 개발일정 FlowCharting (6주 + 6주 = 12주) - 7p.

󰊲 프로그램(program]) 의 기획
1. 목적(Theme)
- 컴퓨터 내부 구조의 이해
- 주요 부품의 기능과 종류 등에 대한 부분적, 시스템적 관점에서의 이해
- 컴퓨터 시스템의 조립 및 업그레이드 기술 습득
- 간단한 고장문제 진단 및 해결능력 배양
- 궁극적으로 일반 사용자로 하여금 컴퓨터 내부구조에 대해 두려움을 없애고, 좀 더 가까워지게 함으로써 보다 풍요로운 컴퓨팅 環境을 스스로 누릴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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