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co.kr [디marketing ]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事例 분석 > aka1 | aka.co.kr report

[디marketing ]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事例 분석 > aka1

본문 바로가기

ak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marketing ]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事例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0:47

본문




Download : [디마케팅]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사례 분석.hwp




특히, 당시 서버 증설 문제로 회원들의 불만을 사고 있던 아이러브스쿨(www.iloveschool.com)의 커뮤니티를 흡수하여 단기간에 다음(daum)을 위협하는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로 성장하였다. 오픈 후 1년 동안 TV, 라디오, 지하철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는 한편, 지속적인 커뮤니티 서비스 업데이트로 오픈 2년여 만에 회원 수 1000만 명의 대형 사이트로 성장할 수 있었다. 그렇지만, 곧 인터넷(Internet) 거품이 빠지면서 온 라인 광고가 다음, 야후 …(투비컨티뉴드 )

[디마케팅]%20프리챌의%20유료화에%20대한%20사례%20분석_hwp_01.gif [디마케팅]%20프리챌의%20유료화에%20대한%20사례%20분석_hwp_02.gif [디마케팅]%20프리챌의%20유료화에%20대한%20사례%20분석_hwp_03.gif [디마케팅]%20프리챌의%20유료화에%20대한%20사례%20분석_hwp_04.gif [디마케팅]%20프리챌의%20유료화에%20대한%20사례%20분석_hwp_05.gif [디마케팅]%20프리챌의%20유료화에%20대한%20사례%20분석_hwp_06.gif
■회사intro , ■環境분석, ■marketing 戰略, ■프리챌의 유료화(디marketing ), ■성과, ■conclusion , filesize : 64K

다. 상당히 많은 컨텐츠를 모아 서비스 하였고, 회원들의 커뮤니티 충성도도 비교적 높았다. 이후, 프리챌은 사이트의 3C(Contents-Community-Commerce)를 비교적 균형 있게 발전시켜 나갔다. 아울러 사이트 내 배너광고도 많이 붙어 있어 상용사이트로서의 면모도 잘 나타내었다.설명

마케팅전략,디마케팅,프리챌,마케팅,프리챌의유료화,기타,레포트
순서


■회사소개,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프리챌의 유료화(디마케팅), ■성과, ■결론, FileSize : 64K , [디마케팅]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사례 분석기타레포트 , 마케팅전략 디마케팅 프리챌 마케팅 프리챌의유료화










레포트/기타

Download : [디마케팅]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사례 분석.hwp( 72 )




[디marketing ] 프리챌의 유료화에 대한 事例 분석
■회사introduction
■environment(환경) analysis
■마케팅 책략
■프리챌의 유료화(디마케팅)
■성과
■結論(결론)

■ 프리챌의 유료화 ● 프리챌의 등장과 유료화 이전까지. 프리챌(www.freechal.com)은 1999년 4월에 설립된 프리챌은 8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2000년 1월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로서 서비스를 처음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k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ka.co.kr All rights reserved.